이상범 서산태안 위원장 등 임원진 30여명 국민의힘 성일종 후보 서산사무실 방문해 지지 선언
성일종,“나라가 힘들고 어려울 때 앞장서 주신 선배님들의 귀한 결단에 감사”

애국동지회와 자유마을 서산태안 위원회를 대표하는 이상범 위원장과 임원진 30여명은 26일 오전 국민의힘 성일종 국회의원 후보의 서산사무실을 방문해, 성일종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자유마을은 자유통일, 주사파 척결을 위해 3,500여개의 읍면동에 설치되어 있는 대한민국 우파 마을조직이며, 애국동지회는 서산태안의 대표적인 애국단체이다.

애국동지회 대표와 자유마을 서산태안 위원장을 맡고 있는 이상범 위원장은 이 자리에서 서산태안에서 자유민주주의를 지키고 대한민국을 바로 세울 사람은 성일종 후보밖에 없다고 생각해 지지를 선언하는 것이라며, “천안함 폭침 음모론을 제기하는 사람이 서산태안 국회의원이 되도록 놔둘 수는 없었다고 말했다.

성일종 후보는 여기 모여주신 분들은 나라가 힘들고 어려울 때 항상 앞장서 주신 선배님들이라며, “대한민국과 지역의 미래를 위해서 굉장히 중요한 선거에 결단을 내려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성 후보는 오늘 모여주신 분들의 마음을 담아서 우리 대한민국과 서산태안의 새로운 백년을 만들어 갈 것이라며, “앞으로 남은 15일 동안 최선을 다해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성 후보는 이상범 위원장은 자신의 선거사무소인 미래캠프안보대책위원장으로 위촉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서산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