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직회장 맹정호 시장, 수석부회장 노승민 서산포스트신문사 회장

서산시장애인체육회 수석부회장, 당연직 부회장 임명

8일 오후 3시 서산 시장실에서 서산시 장애인체육회를 새롭게 이끌어갈 임원진에 대해 임명장이 수여됐다.

새롭게 구성된 임원진은 당연직으로 맹정호 서산시장이 회장이 되고 전 감사 노승민 서산포스트신문사 회장이 실질적인 운영을 맡는 수석부회장으로 새롭게 임명됐다.

당연직 부회장으로는 길일국 충남장애인협회 서산시지회장, 김두희 충남농아인협회 서산시지부장, 박종구 충남시각장애인연합회 서산시지회장, 김택진 시민생활국장이 맡게 됐다.

수석부회장과 당연직 부회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한 맹정호 서산시장은 노승민 수석부회장과 당연직 부회장들의 임명을 축하하고 장애인체육회가 마라톤이 한국 신기록을 내는 등 좋은 성적을 내었다. 능력 있으신 분들이 임명이 되어 앞으로 더욱 좋은 성적을 내리라 본다라고 인사의 말을 전했다.

이어 시민체육대회에 장애인이 참여 가능한 종목을 넣어 준비하고 있다장애인과 비장애인으로 나누는 것보다 통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라고 시민체육대회의 새로운 계획을 밝혔다.

노승민 수석부회장은 회장이신 시장님의 후원을 힘입어 수석부회장직을 열심히 수행하겠으며 임원 모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라며 새로운 부회장들을 많이 영입해 운영할 계획과 함께 서산시장애인체육회 활성화를 위한 각오를 전했다.

서산시장애인체육회는 장애인의 건강증진과 건전한 여가생활 진작을 위한 생활체육의 활성화와 종목별 경기단체를 통할지도하고 우수한 경기자를 양성하여 스포츠를 통한 장애인의 체육.문화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2008718일 창립회의를 거쳐 설립됐다.

2013년도에는 서산시에서 19회 충청남도전국장애인체육대회를 개최해 3연속 종합우승을 하는 등의 성과를 거두었다.

 

 

 

 

저작권자 © 서산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