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연초에 250만원 상당 보드게임 기증

1213일 오후 330분 서산테크노밸리 고운라피네 아파트 기증단체가 성연초등학교에 250만원 상당의 보드게임을 기증했다.

이날 전달식에 성일종 서산태안 국회의원, 성연초등학교 교장 선생님 이하 임직원, 학생 대표 및 학생들, 운영위원회 학부모 대표 및 학부모, 고운라피네 아파트 주민들이 참석했다.

고운라피네 아파트 기증단체 입주민들 자체적으로 사용하고 즐겨도 무방하나, 지역 주민의 자녀들이 다니고 있는 서산 성연초등학교에 기증을 하여 공익적으로 더 많은 어린이들이 즐겼으면 좋겠다고 밝힌 기증단체 대표는 대다수 입주민들이 학교기증을 원했다고 설명을 더했다.

그리고, 기증식에 참석한 성일종 국회의원에 대해 평소 지역주민의 고충과 민원을 잘 귀담아 들어주고, 문제 발생 시 적극 협조와 해결에 앞장서 주었던 성일종 서산태안 국회의원과 고운라피네 아파트 입주민들과의 인연이 먼저 있었기에, 성의원이 흔쾌히 내빈으로 참석해 자리를 빛내 주었다라고 말하며 반겼다.

성일종 국회의원은 지역의 중심이 되는 학교에 기부라는 순기능을 행한 고운라피네 입주민을 위해 향후 성연테크노밸리 지역의 문제점 해결에 적극 힘쓰겠으며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돕겠다라고 말했다.

성연초등학교 조규동 교장은 지역 주민의 학교에 대한 관심과 지원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성연초등학교가 테크노밸리로 이전한 이후 최초로 이런 반가운 일이 있게 되어 뜻 깊고 감사하다라고 말했으며 이어 고운라피네 아파트 기증단체를 대표하여 참석한 정경훈 입주자는 성연초등학교 학생들이 놀이문화가 부족한 현 상황에 향후 방과 후 활동이나 어린이들의 놀이 기구로써 뜻있게 잘 써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산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