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정화활동, 노인돌보미 자원봉사 등 1365 자원봉사센터와 연계, 지속적 봉사활동 전개계획 -

서산시 동문동 한성필하우스 아파트 입주자 대표회의(대표 박석봉)에서는 자원봉사단(단장 김기철)을 결성하고 지난 15일 동문한성필하우스 실내 체육관에서 70여명이 모인가운데 서산시자원봉사센터 1365 동문동거점센터와 연계하여 서산동문동한성필하우스 자원봉사단발대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발대식은 이성환 동문1동장, 성일종 국회의원, 조동식 서산시의원, 임영수 동문1동 거점센터장 등 자원봉사센터 관계자, 아파트 입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동문동 한성필하우스 아파트는 도내에서 최초로 재개발에 의하여 15개동 926세대로 구성되어 지난 5월부터 입주를 시작해 지금은 90% 이상의 입주를 완료하고 입주자대표회의를 결성하고, 사랑나눔 기부(120여만원)를 시작으로 이번 자원봉사단를 구성 환경정화, 노인돌보미 등 봉사는 물론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초석을 마련했다.

박석봉 입주자대표를 대신하여 송동호 101동대표는 인사말에서 자원봉사단 발대식을 갖는 의미는 남다르다며 인사를 하였으며, 지원봉사단장(단장 김기철)오늘부터 매월 2번째주 아파트 입주민들로 하여금 지속적인 봉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성환 동문1동장은 격려사에서 동문한성필하우스 자원봉사단 발대식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더욱 쾌적하고 살기 좋은 아파트를 조성해 주시기를 당부드린다봉사를 통해 이웃 사랑을 실천해 주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날 한성필하우스 자원봉사단 발대식을 마치고 참석자 전원은 아파트 주변의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저작권자 © 서산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