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이 지난 6일 태안군민체육관에서 70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 해단식을 열고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했다.

태안군체육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가세로 군수를 비롯, 각급 기관·단체장, 귀빈, 선수 및 임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군은 지난 9월 태안 일원에서 열린 도민체전에 선수 471, 임원 190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금20 20 35 등 총 75개의 메달을 획득하며 종합점수 25750점으로 도민체전 사상 첫 종합우승의 쾌거를 거뒀다.

태안군 선수단은 육상, 수영, 태권도, 테니스, 씨름 등 여러 종목에서 고르게 금메달을 차지했으며 특히 수영종목 남자초등부의 김동현 학생(태안 송암초)5관왕을 달성하기도 했다.

해단식은 단기반납, 체육유공자 및 입상종목 시상, 격려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참석자들은 내년도 우수한 성적을 거두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가세로 군수는 태안군의 명예를 드높여준 선수 및 임원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더불어 대회기간동안 군민들이 보내주신 열띤 응원과 격려에도 감사드린다앞으로 태안이 체육강군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군 차원의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913~164일간 치러진 제70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는 태안군이 복군 이래 처음으로 개최한 대규모 스포츠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군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군의 세심한 준비로 완벽한 경기운영을 펼쳐 220만 도민의 단합과 우정을 다지는 화합의 장이 되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저작권자 © 서산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