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H 정부포상 대통령상, 국무총리상 수상 -

서산시4-H연합회(회장 오세광)는 지난 5일 태안군 리솜오션캐슬에서 개최된 제38회 충청남도4-H대상 시상식에서 청년농업인 및 학생4-H회원, 지도교사 등 10여명이 과제경진부문에서 4-H 정부포상 대통령상과 국무총리상, 충청남도교육감상 등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4-H정부포상 대통령상을 수상한 임성환 지도교사(고북중학교)29년간 각종 4-H체험활동을 통해 농심함양 및 바른 인성을 갖는 청소년을 육성하는데 기여한 공을, 국무총리상을 수상한 지준호(대산읍) 서산시4-H직전회장은 지···4-H 이념에 입각하여 청년농업인 리더로서 4-H회의 활성화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이외에도 서산시4-H연합회는 청년4-H회원부문 우수활동 단체상, 4-H회 활동을 후원하는 선배들의 모임인 서산시4-H본부는 4-H지도자 부문 우수활동 단체상을 수상했다.

또한 지난 113~4일 천안상록리조트에서 열린 4-H 전국 청소년 창의융합 프로젝트 경진대회에서도 3개 분야에서 금상을 수상하는 등 전국 최고의 우수활동 4-H회로 우뚝 섰다.

서산시 4-H연합회 900여 회원은좋은 것을 더 좋게 실천으로 배우자!’는 슬로건처럼 해마다 역량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농업의 선구자 역할을 당당히 해내고 있다.

저작권자 © 서산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