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사각 ‘행복한 둥지 꿈 둥지’ 아동시설 자립기금 마련 전시회
“시민들의 전시회 방문이 아이들에게 큰 힘”
10월 5일 ~ 13일 서산문화원 2층

전시회 포스터

복지의 사각에 있는 조손가정, 한 부모 가정의 아이들이 생활하고 있는 아동시설을 후원하기 위한 전시회가 개최된다.

행복한 둥지 꿈 둥지아동시설 자립기금 마련 전시회는 봉사단체 징검다리가 주관하고 서산포스트신문사와 아이비클럽 서산점, 한서 심마니협회가 후원해 105일부터 13일까지 서산문화원 2층에서 개최된다.

수익금 모두를 행복한 둥지 꿈 둥지아동보호시설 자립을 위해 충당될 예정으로 알려진 이번 전시회는 조신호 서양화가의 그림과 유용철 도예명장의 도자기와 함께 류성곤, 김정철, 신현구 등의 사진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 출품한 대부분의 작품들은 작가들이 시설을 돕고자 하는 의미로 직접 기증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6일부터 13일까지 전시회 기간 동안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전시된 작품은 구입이 가능하다.

오프닝 행사는 105일 오후 230분에 시작되면 당일 330분부터는 꽃병, 그림 및 사진에 대한 경매가 열린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징검다리 봉사단체는 2015년에 설립되어 실명을 드러내지 않는 회원들의 회비로 운영되는 단체로 주로 경제적 어려움이 있는 가정의 학생들에게 교복을 후원하는 활동을 벌여왔다.

전시회에는 서양화가 조신호, 황동하 교수, 유용철 도예가의 작품과 징검다리 회원 류성곤, 김정철, 신현구 등의 수준 높은 작품이 선보인다.

저작권자 © 서산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